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워지면 시원한 음식 한 그릇을 떠올리면 차가운 콩국수가 생각나서
서리태 콩국수를 먹고 왔는데요,
서리태 콩국수는 일반 콩국수보다 국물이 더 진하며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국물 한숟가락에 건강한 맛이 최고였어요.
귀여운 곰 모양의 서리태 얼음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시원한 콩국수 한 그릇이 더운 날씨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거 같아요.
여름 별미로 추천합니다.
시원한 콩국수를 먹으면서.
위러브유(회장 장길자)의 클린 액션 캠페인인 빈그릇 챌린지도 실천했는데요




잔반없이 빈그릇챌린지 성공!!!
'We❤️U'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기후위기 시대, 지속 가능한 교육 위한 국제협력 세미나 (4) | 2026.06.23 |
|---|---|
| ♪♩하모니♬♪, 초록빛 힐링이 가득한 다육이 농장~ (7) | 2026.06.15 |
| 위러브유 감사장- 캄보디아 국립혈액원장 (6) | 2026.06.10 |
|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 홍콩 남구에 피어난 가족애 (16) | 2026.06.08 |
| 위러브유(회장 장길자)클린액션- 지속가능한 지구 만들기 거창해 보이나요? (9) | 2026.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