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U

위러브유, 콩국수 먹으며 빈그릇챌린지도 함께 해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워지면 시원한 음식 한 그릇을 떠올리면 차가운 콩국수가 생각나서
서리태 콩국수를 먹고 왔는데요,

서리태 콩국수는 일반 콩국수보다 국물이  더 진하며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국물 한숟가락에 건강한 맛이 최고였어요.

귀여운 곰 모양의 서리태 얼음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시원한 콩국수 한 그릇이 더운 날씨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거 같아요.

여름 별미로 추천합니다.

시원한 콩국수를 먹으면서.
위러브유(회장 장길자)의 클린 액션 캠페인인 빈그릇 챌린지도 실천했는데요


잔반없이 빈그릇챌린지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