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게 올해도 어김 없이 봄은 온거 같아요^^
화사한 봄꽃 소식에 마음이 설레기도 하네요 (❁´◡`❁)
도심을 벗어나 휴식을 만끽하며 꽃구경도 하고 싶은 분들도 많으실거 같아요~
저도 조만간 떠나보려구요 ㅎㅎ^^
오늘은 오고 가는 길에서 피어 있는 꽃을 발견하고 너무 설레었답니다.




아직은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고 일교차가 있지만 어느 순간 완연한 봄이 올거 같아요^^
봄꽃 구경 명소를 찾아봤는데요
진해군항제- 국내 최대 규모 벚꽃 축제로 3월 말~4월 초에 여좌천과 경화역에서 볼수 있답니다.
여수 영취산 진달래축제- 3월 말에 진달래 군락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제주 유채꽃 축제-4월 초에 진행되어 인생샷 명소로 유명하답니다.
서울벚꽃 축제- 여의도 석촌호수.남산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참고하셔서 꽃구경 다녀오세요^^
'하하호호:D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하모니♬♪, 바다 실컷보고 왔어요 (6) | 2026.05.01 |
|---|---|
| 꽃구경 실컷 할 수 있는 곳? (12) | 2026.04.20 |
| ♪♩하모니♬♪, 점심메뉴 돌솥정식 강릉맛집 (8) | 2026.03.19 |
| ♪♩하모니♬♪, 동해맛집 묵호맛집 비비소 솔직후기 (8) | 2026.03.13 |
| ♪♩하모니♬♪, 다이소 청소용품 화장실 청소 변기클리너 (10) | 2026.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