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휴일이라 친구따라 드라이브를 조금 멀리 다녀왔답니다.
덥지도 않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주니 바람쐬기 너무 좋더라구요.
야외활동하기 딱 좋은 날씨 인거 같아요.
오늘 다녀온 바다풍경 사진 공유해봅니다.
가슴이 뻥~~
바다색도 너무 예뻐요~


소나무길도 너무 예쁘네요 ㅎㅎ


더 더워지기전에 콧바람 쐬러 다녀오세요:)
'하하호호:D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하모니♬♪, 대전에 가면 꼭 들르게 되는 성심당 빵 추천 (12) | 2026.05.14 |
|---|---|
| ♪♩하모니♬♪, 동해에서 진짜 현지인 맛집? 칼국수 맛집 ? (14) | 2026.05.02 |
| 꽃구경 실컷 할 수 있는 곳? (12) | 2026.04.20 |
| ♪♩하모니♬♪, 주말 나들이 봄 맞이 꽃구경 (11) | 2026.03.30 |
| ♪♩하모니♬♪, 점심메뉴 돌솥정식 강릉맛집 (8) | 2026.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