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하호호:D 일상

꽃구경 실컷 할 수 있는 곳?

 
나들이 다니기 정말 좋은 계절이 온거 같아요.
집을 나서면 여기저기 꽃들을 볼 수 있는거 같아
하루하루 눈이 너무 즐겁네요(*^-^*)
 
 



 
꽃이름은 잘 모르겠으나
이 꽃은너무 향기로운 향이 나서 계속 서 있다가 왔답니다.(✿◕‿◕✿)

 
꽃구경 하러 어딜가지 않아도 주변에서 실컷 하고 있네요ㅎㅎ
여유를 가지고 주변을 잠깐만 둘러봐도 마음도 눈도 행복해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