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다니기 정말 좋은 계절이 온거 같아요.
집을 나서면 여기저기 꽃들을 볼 수 있는거 같아
하루하루 눈이 너무 즐겁네요(*^-^*)






꽃이름은 잘 모르겠으나
이 꽃은너무 향기로운 향이 나서 계속 서 있다가 왔답니다.(✿◕‿◕✿)

꽃구경 하러 어딜가지 않아도 주변에서 실컷 하고 있네요ㅎㅎ
여유를 가지고 주변을 잠깐만 둘러봐도 마음도 눈도 행복해지네요 ~
'하하호호:D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하모니♬♪, 동해에서 진짜 현지인 맛집? 칼국수 맛집 ? (14) | 2026.05.02 |
|---|---|
| ♪♩하모니♬♪, 바다 실컷보고 왔어요 (6) | 2026.05.01 |
| ♪♩하모니♬♪, 주말 나들이 봄 맞이 꽃구경 (11) | 2026.03.30 |
| ♪♩하모니♬♪, 점심메뉴 돌솥정식 강릉맛집 (8) | 2026.03.19 |
| ♪♩하모니♬♪, 동해맛집 묵호맛집 비비소 솔직후기 (8) | 2026.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