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곳에서 즐긴 소바 한끼🍜
오늘은 조용한 분위기에서 맛있는소바를 먹고 왔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했는데
자루소바, 냉소바, 들기름소바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고민 끝에 주문 완료!!

먼저 나온 냉소바는 레몬이 올라가 있어서
국물이 훨씬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
한입 먹자마자 더운 날씨에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같이 나온 주먹밥이랑 먹으니 조합도 최고였답니다.
후식으로 나온 부드러운 우유푸딩은 달지않고 담백해서 식사 후 디저트로 딱 좋았어요!


들기름 소바는
고소한 향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들기름의 풍미에 메밀면 식감까지 잘 어울려서 계속 젓가락이 가는 맛!
위에 올려진 채소와 김가루가 식감을 더 살려주더라고요.


소바를 먹고 나와서 카페를 가서 자몽차를 먹었답니다.
따뜻하니 피곤한 몸에 딱 좋은 메뉴였어요 ㅎㅎ

카페 문을 열고 나가면 작은 정원이있는데
너무 귀여운 토끼 한마리가 살고 있더라고요.
풀을 뜯고 있는 귀여운 토끼까지 만나서
오늘 하루가 더 특별하게 느껴졌답니다🐇


맛있는 음식에
편안한 분위기
소소한 행복까지 가득했던 하루였습니다:)
'하하호호:D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하모니♬♪, 역시 실패없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대만족 후기 (10) | 2026.06.04 |
|---|---|
| ♪♩하모니♬♪, 점심 메뉴 감자도리탕 (8) | 2026.05.27 |
| ♪♩하모니♬♪, 성남 분당에 있는 호수공원 율동공원 (7) | 2026.05.15 |
| ♪♩하모니♬♪, 대전에 가면 꼭 들르게 되는 성심당 빵 추천 (12) | 2026.05.14 |
| ♪♩하모니♬♪, 동해에서 진짜 현지인 맛집? 칼국수 맛집 ? (14) | 2026.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