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하호호:D 일상

♪♩하모니♬♪, 역시 실패없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대만족 후기

오랜만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아웃백은 언제가도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와 보장된 맛? 덕분에 기분이 좋아지는 거 같아요 ㅎㅎ

이번에 주문한 메뉴들 비주얼부터 맛까지 생생한 후기 남겨볼게요!

 

아웃백의 시작은 역시 '부쉬맨 브레드'

자리에 앉자마자 따끈따끈한 부쉬맨 브레드가 등장! 갓 구워져 나와서 칼로 스르륵 썰어 망고스프레드 버터를 듬뿍 발라 먹으면 그야말로 꿀맛이죠.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하나 다 먹고 리필하는 건 국롤입니다. ㅎㅎ

 

속을 두드럽게 달래주는 '치즈 크림 스프'

치즈와 파슬리가 솔솔 뿌려져 있어 비주얼도 예쁘고 부쉬맨브레드를 찍어 먹어도 환상조합!

 

매콤 감칠맛 폭발 '슈림프 감바스'

통통하고 탱클탱글한 새우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고 마늘향이 가득 배어난 올리브오일 소스가 매콤짭조름해서 느끼함을 싹 잡아줘요! 같이 나온 꽈리고추와 곁들여 먹으면 풍미가 한층 더 살아요.

 

아웃백의 시그니처 '투움바 파스타'

아웃백에 와서 이거 안시키면 안되죠 ㅎ 꾸덕꾸덕함의 끝판왕 투움바파스타입니다. 넓적한 페투치니 면에 진한 크림소스에 치즈그라인딩까지 완벽하죠! 소스까지 숟가락으로 싹싹 긁어 먹게 되는 맛입니다.ㅎㅎ

 조금 느끼해서 다음에는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로...

 

짐붐바 스테이크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육즙과 불향이 소스와 조합 이 최고!

 

 

치즈가 쭉 늘어나는 '오즈 치즈 후라이즈'

사이드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오즈 치즈 후라이! 두툼한 감자튀김 위에 체다치즈와 잭치즈가 녹아있고 랜치 소스에 듬뿍 찍어 먹으면 😋

 

 

sk멤버십 15% 혜택과 쿠폰(아웃백 앱- 오지치즈 후라이즈)로

야무지게 챙겨서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잡은  완벽한 한끼였습니다.

기념일이나 고기 썰고 싶은 날 실패없는 맛을 원하신다면 역시 아웃백이 정답인 거 같아요!!!

 

아웃백 런치 세트 기본구성(메뉴1개당 제공)

부쉬맨 브레드(무한리필)

스프

과일에이드(망고,자몽,오렌지,레몬/ 탄산음료 리필 가능)

디저트(식후 커피 또는 녹차 테이트아웃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