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보슬보슬 내린 오늘.
얼큰한 국물 생각도 나고 언니하고 감자도리탕을 먹으러 갔어요.
보글보글 끓는 빨간 국물에 큼직한 감자와 푸짐한 닭고기가 한가득 들어있어 보기만 해도 마음까지 든든해지는 한 상이었어요:)

매콤하면서도 깊은 국물맛이 정말 진해서 밥 한 공기 순식간에~
부드럽게 발라지는 고기에 감자까지 푹~ 맵기도 적당하니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정갈하게 나온 반찬들도 하나같이 맛있어서 감자도리탕과 찰떡궁합!

언니와 둘이 먹기에 양이 많았지만 배가 불러도 먹고 또먹고~
덕분에 저녁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아도 배부르더라구요~ㅎㅎ
오늘도 맛있고 행복했던 한 끼였습니다^^
'하하호호:D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하모니♬♪, 보랏빛 향기 가득한 라벤더 축제 나들이 (7) | 2026.06.17 |
|---|---|
| ♪♩하모니♬♪, 역시 실패없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대만족 후기 (10) | 2026.06.04 |
| ♪♩하모니♬♪, 일상의 소소한 행복 (12) | 2026.05.17 |
| ♪♩하모니♬♪, 성남 분당에 있는 호수공원 율동공원 (7) | 2026.05.15 |
| ♪♩하모니♬♪, 대전에 가면 꼭 들르게 되는 성심당 빵 추천 (12) | 2026.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