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하호호:D 일상

♪♩하모니♬♪, 점심 메뉴 감자도리탕

비가 보슬보슬 내린 오늘.
얼큰한 국물 생각도 나고 언니하고 감자도리탕을 먹으러 갔어요.

보글보글 끓는 빨간 국물에 큼직한 감자와 푸짐한 닭고기가 한가득 들어있어 보기만 해도 마음까지 든든해지는 한 상이었어요:)

매콤하면서도 깊은 국물맛이 정말 진해서 밥 한 공기 순식간에~

부드럽게 발라지는 고기에 감자까지 푹~ 맵기도 적당하니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정갈하게 나온 반찬들도 하나같이 맛있어서 감자도리탕과 찰떡궁합!

언니와 둘이 먹기에 양이 많았지만 배가 불러도 먹고 또먹고~

덕분에 저녁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아도 배부르더라구요~ㅎㅎ

오늘도 맛있고 행복했던 한 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