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랏빛 물결이 펼쳐진 라벤더 축제를 다녀왔습니다.
산과 어우러져 초록과 보라가 어우러져 너무 예뻤어요.
다행히 바람이 불어 덥지않게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손수레도 보라색으로~

하늘도 푸르고~


끝없이 이어진 보랏빛 꽃길~
걷다보니 은은한 향기가 나더라구요~



곳곳 마다 예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사진 찍는 재미도 더했습니다.

라벤더는 평온과 치유를 상징하는 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해요. 향기만 맡아도 마음이 차분해지는 기분이 들기도 했답니다.
향기로운 라벤더와 푸른하늘 그리고 초록빛산이 함께 한 하루.
자연을 바라보며 소중함을 다시 느꼈답니다.😊
'하하호호:D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하모니♬♪, 역시 실패없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대만족 후기 (10) | 2026.06.04 |
|---|---|
| ♪♩하모니♬♪, 점심 메뉴 감자도리탕 (8) | 2026.05.27 |
| ♪♩하모니♬♪, 일상의 소소한 행복 (12) | 2026.05.17 |
| ♪♩하모니♬♪, 성남 분당에 있는 호수공원 율동공원 (7) | 2026.05.15 |
| ♪♩하모니♬♪, 대전에 가면 꼭 들르게 되는 성심당 빵 추천 (12) | 2026.05.14 |